스마일캔버스가 실행되지 않아요

희진 서

 

메인화면으로 이동 될 때

인터넷 창을 여러개 띄우고 다른 인터넷 창을 종료하였다면 로그아웃되어 메인화면으로 이동되게 됩니다.
이럴 땐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한 후 비즈하우스에 접속하여 결제를 시도합니다.

인터넷 옵션 확인하기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 시 인터넷 옵션을 확인합니다.

① 검색기록 삭제 하기

인터넷 옵션창 상단에 있는 일반탭에 있는 검색기록에서 삭제(D)를 클릭합니다.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사이트 파일’‘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를 체크하고 삭제를 클릭합니다.
크롬브라우저의 경우 Ctrl + Shift+Delete 눌러주시면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창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② 보안탭 옵션 확인하기

인터넷 옵션창의 상단에 있는 보안탭으로 이동합니다.
보안 수준 하단에 있는 ‘기본수준’을 클릭하여 설정을 기본값으로 변경합니다.
제한된 사이트를 클릭하여 BIZHOWS가 추가되어 있으면 제거합니다.

③ 고급 탭 옵션 확인하기

인터넷 옵션창의 상단에 있는 고급탭으로 이동합니다.
‘기본 값 복원’을 클릭한 후 설정을 적용합니다.

설정 완료 후 관리자 권한으로 인터넷을 실행합니다.

방화벽 확인하기

공공기관, 회사에서 결제를 진행할 경우 PC 방화벽에 의해 결제프로그램 설치가 안 될 수 있습니다.
회사 PC보안상의 문제/회사관리자에게 문의 후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툴바 사용 해제하기

툴바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 결제프로그램을 오인식하여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창 상단에서 우클릭한 후 툴바를 해제하고 결제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평소에도 사용하지 않는 툴바는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통해 삭제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용하시는 보안 프로그램에 따라 프로그램을 오인식하여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보안프로그램을 잠시 중지 시킨후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MAC에서는 스마일캔버스를 설치할 수 없어요. WINDOWS에서 설치해주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7은 지원 하지 않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