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의뢰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은희 박Leave a Comment

디자인의뢰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비즈하우스 사이트는 고객님이 원하는 상품을, 저희 사이트가 제공해드리는 “미리캔버스”라는 프로그램으로 셀프디자인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모자라시고, 번거로우셔서 직접 디자인하실수 없는 고객님들을 위해 디자인의뢰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디자인의뢰서비스는 저희 비즈하우스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을 기준으로 작업이 되며 상품마다 별도의 디자인비용이 발생됩니다.
 
※ 디자인의뢰는 유료 서비스 상품입니다.


디자인의뢰 진행시
* 디자이너를 통한 수정은 부분적으로 2회까지만 가능합니다. (의뢰별로 수정횟수 상이함.)
* 디자인의뢰는, 비즈하우스에서 제공되는 디자인 샘플 기준으로 작업됩니다.
* 오·탈자로 인한 제작사고시 비즈하우스는 책임지지 않으므로, 꼭 고객님께서 검수 후 상품으로 주문 해주세요.
* 디자인 기간 외 제작 기간은 별도이며, 일정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 디자인의뢰 요청, 결제, 시안 확인, 수정요청 및 확정 후 상품주문까지 모든과정은 사이트를 통해 이뤄집니다.
 
디자인의뢰 추가 요금
* 디자인 요청 내용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예_이미지 작업, 추가 시안 등)
* 수정요청은 부분적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전면수정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2회 이상의 수정요청은 담당 디자이너 상담 하에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기획이 필요한 디자인은 별도 견적이 발생됩니다.
 
기타 안내사항
* 진행 전 전화 안내, 진행중 전화,문자,카톡 응대는 필수적인 과정이 아니므로, 필요한 경우 꼭 기재해주세요.
* 디자이너는 디자인진행까지만 응대 가능합니다. 제작 문의는 대표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
* 완성된 디자인은 당사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사전에 공유 부탁드립니다.
* 완료 후 파일은 당사의 에디터인 미리캔버스로 제공되어, 확정 후 직접 수정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완성된 디자인은 미리캔버스에서 pdf로 직접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 ai/psd 등 다른 파일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디자인의뢰팀

1833-3580
helpdesign@bizhows.com

영업시간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