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파일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구 은진Leave a Comment

1

PDF로 주문 시 확인하기

폰트 아웃라인 처리, 디자인 효과 등 출력 시 디자인 오류가 발생될 수 있는 효과에 대한 처리가 필요합니다.

일러스트, 포토샵 등 디자인 편집 프로그램으로 PDF를 만들어서 주문합니다.
한글, 워드, 파워포인트 등 문서 편집 프로그램으로 만든 파일로 주문하면 해상도 저하, 이미지와 텍스트 유실 등 인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양면 상품 PDF로 주문하기

명함과 전단지 같이 앞면과 뒷면이 나눠져 있는 상품은 앞면 파일과 뒷면 파일을 1개의 PDF로 병합하여 주문합니다.
앞면과 뒷면을 각각 주문할 경우 2개의 상품으로 주문이 됩니다.

PDF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서 병합 하시거나, PDF병합사이트에 접속하면 간단하게 PDF 병합을 할 수 있습니다.

http://www.ilovepdf.com/ko ←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됩니다.

I♥PDF 병합 방법

PDF병합사이트에 접속하여 ‘PDF병합’을 클릭합니다.
※ 해당 사이트는 PDF와 관련된 다양한 편집 및 수정 작업을 하실 수 있는 무료 사이트입니다.

PDF 파일 병합 페이지에서 ‘여러 PDF 파일 선택’을 클릭합니다.

앞면 PDF를 먼저 선택하여 열기를 클릭합니다.
※ 동시에 업로드할 경우 앞면 뒷면 순서가 바뀔 수 있습니다.

앞면PDF파일 업로드 후 동일한 방법으로 뒷면 PDF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업로드된 PDF 파일의 순서를 확인 한 후 하단의 ‘PDF병합’을 클릭합니다.
앞면PDF가 좌측, 뒷면PDF가 우측에 위치해야 앞면 뒷면이 순서대로 병합됩니다.

뒷면 PDF파일을 클릭한 채로 드래그해서 위치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PDF 병합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병합된 PDF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만일 다운이 안된다면 ‘병합된 PDF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병합된 PDF를 실행 시킨 후 앞면, 뒷면 순서를 확인합니다.

명함, 전단지 등 원하는 상품의 양면 옵션을 선택하시고 병합된 파일로 주문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