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의뢰] 취소 환불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은희 박Leave a Comment

취소 환불규정


디자인 진행 전 취소

 * 내용에 따라 작업이 불가한 디자인의 경우, 확인 후 취소안내 드립니다.
 * 디자인이 진행되지 않았다면 “의뢰한 디자인”함에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디자인 진행 후 취소

1. 상품 디자인의뢰
 *디자인비용 5만원 미만: 1차 시안까지는 확인 후, 불만족시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1회라도 수정 진행시 환불 불가)
  – 디자인비용이 5만원 이상인 전단지 / 리플렛 / 브로셔/달력 제품 등의 디자인건들은 1차 시안 받은 후, 환불 불가합니다.
2. 로고 디자인의뢰
 * 로고의 경우, 전면 일러스트 작업으로 작업이 진행되어 1차시안을 받은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3. 웹 디자인의뢰
 * 1차 시안 확인 후 불만족시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1회라도 수정 진행시 환불 불가)
4. 상세페이지 디자인의뢰
 * 2페이지 이하(8만원 이하) 상세페이지는 1차 시안까지 환불 가능합니다. (단 1회라도 수정 진행시 환불 불가)
 * 3페이지 이상(9만원이상) 작업된 주문건은 1차시안부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 리터치·포토샵편집 디자인의뢰
 * 포토샵편집 제품은 1차 시안 받은 후, 환불 불가합니다.
<공통사항>
 * 1차 시안 불만족으로 취소하실 경우, 동일한 내용으로 재의뢰는 불가합니다.
 * 1차 시안만 받으셨더라도, 확정버튼을 눌러 완료된 주문건은 취소되지 않습니다.
 * 진행 전 디자이너에게 따로 “취소 불가” 안내 받은 주문건은 취소 되지 않습니다.
 * 각 디자인의뢰별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제작관련 환불규정

 * 오·탈자는 디자이너가 책임지지 않으며 확정 및 주문 이후 오·탈자 사유로 재제작, 환불은 불가합니다.
 * 받아보신 디자인과 실제 상품의 인쇄 색상의 차이로 인한 환불요청은 불가합니다.(제작공정에서 색상차 발생)
 * 고객님의 인지 오류로 잘 못 주문하셨더라도, 디자인 진행이 되었다면 취소 처리 되지않습니다.
 

진행불가

 * 내용이 적혀있지 않은 주문건은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 비즈하우스에서 제작되지 않는 상품의 디자인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청소년보호법에 의거, 불법인쇄물은 디자인하지 않습니다.(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