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희진 서

도움말 팁 :

※ 본 안내는 현수막 상품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 각 상품별 자세한 주문 가이드는 아래의 [상품별 주문 가이드]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명을 클릭하시면 각 상품의 자세한 주문 가이드로 이동합니다.

1

주문 할 상품 메뉴를 선택합니다.

BIZHOWS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전체 상품보기”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고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합니다. 카테고리 메뉴(예 : 명함)와 세부 상품 메뉴(예 : 당일출고명함) 모두 클릭 가능합니다.

2

‘주문하기’ 를 클릭하여 옵션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문을 원하는 상품의 ‘주문하기’를 클릭하여, 해당 상품 디자인의 옵션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샘플디자인보기’를 클릭하시면, BIZHOWS에서 제공하는 샘플디자인을 선택하신 후 옵션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주문할 상품의 옵션을 선택합니다.

주문할 상품의 옵션을 차근차근 선택하시고, 하단의 ‘다음단계’를 클릭합니다.

도움말 팁 :

각 상품에 따라 선택해야 하는 옵션이 다르니, 정확한 주문진행을 위해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현수막을 주문할 경우 사이즈, 마감방식, 제작일정, 주문수량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① 사이즈
규격 사이즈 외 원하는 사이즈가 있을 경우 [사용자 입력 사이즈]를 선택하여 직접 입력이 가능합니다.
 
② 마감방식
원하시는 마감방식을 클릭하면, 우측 상세보기에서 큰 이미지와 함께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주문 접수 완료 후에는 변경이 어려우므로, 필히 사용할 용도에 적합한 마감방식을 선택해주세요.**
 
③ 제작일정
일반 제작 마감 후 당일 긴급 출고를 원하시면 [긴급제작]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④ 주문수량
동일 한 디자인이 아닌 경우 새로 작업해서 장바구니에 담아야 각각 주문이 가능합니다.

4

디자인 방식 선택합니다.

상품을 디자인 하실 방식을 선택합니다.
BIZHOWS에서 제공하는 무료 디자인 편집프로그램인 [스마일캔버스]로 샘플 디자인을 편집하여 직접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팁 :

BIZHOWS에서는 ‘디자인대행’은 지원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도움말 팁 :

▼ 디자인 방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