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희진 서

도움말 팁 :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핸드폰으로 결제 할 수 있어요.

신용카드

본인 인증 서비스가 제공되는 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니시스의 지급솔루션을 통해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페이지에서 본인 명의의 계좌에서 공인 인증서를 통해 바로 이체하는 결제 방식입니다.

무통장(가상계좌)

매 주문 건마다 부여되는 고유의 입금 가능한 가상 계좌번호 입니다. 가상계좌 번호는 ‘주문 배송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메일과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후 7일 이내 해당 계좌 입금이 가능하고, 7일 이후에는 가상 계좌가 자동으로 소멸되어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 예정일이 지난 경우 주문을 다시 진행하여 가상 계좌번호를 재 발급받아야합니다.
※ 타인 송금명으로도 이체가능하며, 정확한 금액을 이체해주시면 자동으로 결제 확인이 됩니다.

휴대폰 결제

핸드폰으로 결제되면 사용된 요금은 휴대폰 요금으로 청구됩니다. 이동통신사마다 정하는 월 한도액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법인명의 휴대폰, 패밀리 가입 휴대폰, 군인용 017, 사용정지 중인 휴대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즈하우스는 후결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든 상품은 선결제 후 제작에 들어가며, 증빙서류 또한 상품 제작 이후 발행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증빙서류 발급 방법은 해당 링크를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도움말 팁 :

해외결제국내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나, 무통장(가상계좌)에 원화(\)로 결제 해주세요.
원화 환율에 따라 송금을 해주시더라도, 환전 수수료가 발생되기 때문에 해외송금은 불가능해요.